방콕 저렴한 호텔 추천 BEST3
방콕은 저렴한 물가가 강점인 도시다. 태국은 관광수익이 국가의 주요 수입이기 때문에 정책적으로 저렴한 물가를 유지하는 편. 그렇기 때문에 방콕에는 서울의 모텔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들이 있다. 금액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알뜰족, 아침에 나가서 밤에 들어와서 잠만 자는 관광 위주의 여행객 , 밤 비행기를 이용해서 들어오거나 나가기 때문에 하루 밤 정도 저렴한 숙소가 필요로 한다면 호텔스랭킹에서 추천하는 방콕 저렴한 호텔 추천 BEST3을 참고하자.
- 이비스 스타일스 스쿰빗 프라카농
- 이비스 스타일스 카오산
- 이비스 방콕 사톤
1. 이비스 스타일스 스쿰빗 프라카농
아코르 계열에서 만든 지은지 1년 정도 된 신상 호텔. 사실 쾌적함은 새 건물이나 리모델링한 건물이 좋다는건 당연하다. BTS 프라카농 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지만 셔틀처럼 툭툭이도 이용 가능하니 이용해보자. 이 호텔의 최고 장점은 6만원 정도로 저렴한 가격. 한국의 모텔 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아르코 호텔을 이용하는건 방콕이니까 가능한 가격이다. 거기에 제공되는 조식도 금액대비 괜찮은 편. 스쿰빗 지점은 공항에서 20분 거리라는게 또 다른 장점. 밤 비행기로 들어오거나 나갈 때 몇 시간이라도 편하게 쉬고 싶다면 이 호텔을 추천한다. 근처에 이비스 스쿰빗 호텔은 같은 계열이지만 좀 비싼 호텔이니 대중교통 이용시 헷갈리지 말자.
6만원에 호텔이 가능?!
2.이비스 스타일스 카오산
전세계 배낭여행객들의 성지 카오산 로드에 위치한 이비스 계열 호텔. 카오산로드 근처에 BTS이 없어서 교통이 안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여행객들이 많은 곳이라 관광지로 가는 버스나 택시 등 이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 수단이 많고, 외국인이 많은 동네니만큼 어느 가게를 가나 영어를 잘 해서 여행 거점으로 삼기 좋은 위치다. 조식 먹으러 내려가면 다양한 나라에서 모인 투숙객들로 글로벌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
카오산로드에서 글로벌한 기분을 느껴보자.
3.이비스 방콕 사톤
위에서 언급한 이비스 스타일스 라인의 호텔보다는 연식이 있지만 5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호텔. BTS와 거리가 있지만 역까지 툭툭서비스를 제공한다. 관광하기에는 애매한 위치에 있다는게 아쉽지만 이비스 계열이라 저렴한 가격임에도 탄탄한 기본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렇게 저렴한 호텔이 있다니?!